소소한/끼니 보고서

부산 부전동 : 서면에서 빠른 점심을 원한다면, 카레카레

소라잉 2021. 11. 8. 10:57
반응형

서면에서 빨리 점심 해결해야 할 때 가면 좋을 것 같은 카레카레 식당이다.

서면 카레카레 위치

위치는 롯데백화점 바로 뒤쪽이고 건물 2층인데, 입간판이 세워져 있었던 것 같다. 아래쪽은 한식당 같았는데, 카레와 살짝 고민하다 가성비일 것 같은 카레카레로 들어갔다.

 

서면 카레카레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2층으로 올라가는 길 벽면에 예쁘게 꾸며놨길래 찍었다. (이럴 때 왜 갑자기 블로거?ㅋㅋ)

서면 카레카레

카레카레에서 카레 먹은 후기

안으로 들어가면 2층이라 그런지 창가는 테라스처럼 창이 개방되어 있었다. 시원한 느낌이 나서 좋았다. 지금은 추울 수도 있지만 얼마 전까지만 해도 괜찮았다. 인테리어도 캐주얼하다.

 

서면 카레카레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작은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된다.

메뉴는 다양한 편은 아니었는데, 기본인 카레에 밥이냐 함박이냐 면이냐를 고르면 됐다.

친구는 뚝배기 함박스테이크에 큐브 스테이크 토핑을 추가로 주문했다.

서면 카레카레

추가로 주문한 토핑이라 그런지, 작은 접시에 담긴 큐브 스테이크는 작고 귀여웠다.

나는 토핑을 고민하다가, 차돌박이 삼겹 카레라이스를 주문했다.

 

서면 카레카레

서빙된 음식 비주얼은 괜찮았다. 카레 맛도 괜찮았다.

 

서면 카레카레

다만, 고기가 조옴- 내게는 느끼했다. 특히 차돌박이가 조금 질기고 느끼해서 끝까지 먹을 수 없었다. 😭

카레는 진짜 괜찮았는데, 토핑 선택이 미스였던 것 같다. 함박은 그럭저럭 괜찮았던 것 같다. 큐브 스테이크는 갓 나왔을 때 먹으니 소고기는 소고기다! 이런 맛이었다.

 

정말 내가 선택한 토핑이 아쉽다. 메뉴로 따로 있어서 주문한 건데, 과했던 것 같다. 튀김류 토핑이었으면 괜찮았을지도 모르겠다. 그것도 먹어봤어야 알겠지만 말이다. 기본 카레는 괜찮을 것 같다. 카레 맛 자체는 맛있었다. 밥도 많이 주는 편이라 점심때 든든히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또 메뉴가 엄청 빨리 조리되는 편이라, 카레는 대략 10분 정도였던 것 같다. 시간 부족한 평일 점심시간에 들르면 괜찮을 것 같다. 그리고 토핑 따로 없이, 기본 카레로 먹어도 충분할 것 같은 생각이 든다.

 

 

조금 아쉬운 서면 카레카레 솔직 후기 끝!

 

 

💖서면에서 점심 빨리 해결하기 좋은 곳💖

서면에서 혼면하기 좋은 원스누들 Won's Noodle

서면 회전초밥 전문점, 장승진 스시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