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끼니 보고서

부산 부전동 : 서면 한우 맛집, 오로지 한우 뿐! 뚜꺼비 등심구이

소라잉 2021. 11. 7. 21:48
반응형

서면에 이런 곳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오래된(?) 한우 구이 식당이다. 

 

뚜꺼비등심구이 위치

위치는 롯데백화점 뒤쪽에 있고, 건물 사이 골목 안쪽에 위치해 있으므로 간판 보고 들어가면 된다.

 

 

뚜꺼비등심구이 후기

찍은 사진이 딱 고기와 차림상 뿐이다. ㅋㅋㅋ

 

서면 뚜꺼비등심구이
서면 뚜꺼비등심구이

메뉴가 엄청 간단하다! 식당 이름은 뚜꺼비 '등심구이'인데, 파는 것은 '안심'부위다. (왜지...?)

아무튼 한우 암소 전문이라며, 메뉴에 암소구이(안심) 1 접시 가격과, 술! 이 두 가지뿐이었다. 방문 전 다음 맵에서 짧은 리뷰를 보니, 고기에만 집중할 수 있었다는 내용이 있었다. 이유를 알 것 같았다. 정말 고기 말고는 먹을 게 없기(?) 때문이다. 그래도 밥은 주문할 수 있었다. 공깃밥을 주문하면 된장찌개와 밑반찬이 조금 나온다.

 

고기는 주문대로 2인분이면 2접시로 나오기 때문에 뭔가 믿음(?)이 갔다. 정량대로 줄 것 같은 느낌!

고기가 두툼하고 부드러워 스테이크를 먹는 것 같았다. 그러고 보니 안심 부위였던 것이다. 정말 숯불에 바로 구워 먹는 스테이크였다. 밥을 안 먹어도 될 것 같았지만 한 공기 시켜서 나눠 먹었다. 사실 고기만 한 접시 더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다. 진짜 영양보충되는 기분, 뱃속이 든든했다.

 

조금 비싼 것 같긴 하지만, 한 접시 3만 5천원이다. 그래도 제대로 고기를 씹은(!) 듯한 느낌이라 만족했다. 역시 고기는 두툼하고 퀄이 좋아야 맛있는 듯하다.

 

맛있는데, 사진이 많이 없어 속상하다. 😥

 

뚜꺼비 등심구이 영업시간

- 매일 14:30 ~ 23:00

참고로 오픈 시간이 오후 2시 30분부터다. 모르고 전에 점심때 먹으러 갔다가 빠꾸 했다. 허허

 

 

두꺼비 등심구이인 줄 알았는데, 뚜꺼비등심구이인 안심구이 파는 소고기 식당.

두꺼비, 아니 뚜꺼비 등심구이 리뷰 끝!

 

 

💖부산에서 맛있는 한우 맛집은💖

부산 보수동 : 우리 집 단골 고깃집, 한우 뭉치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