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운동이야기

운동일지 : 런데이 30분 달리기 도전, 5주 3회차 후기(나이키 멤버십 데이!)

소라잉 2021. 11. 5. 22:33
반응형

오늘의 운동 일지

런데이 30분 달리기, 5주 3회차 기록

런데이 30분, 5주 3회 차
준비/마무리 5분
보통 속도 달리기 4분 x 5회
보통 속도 걷기 2분 x 4회

 

2021.11.05. 금요일

아침에 뛰었어야 했는데, 알람을 까먹어서 늦었다. 운동장에 가기엔 늦은 시간.

그래서 저녁에 시간이 될 것 같아서, 모처럼 엄마랑 같이 나섰다. 엄마가 있으니까, 워밍업이랑 쿨다운 걷기는 운동장 오가는 길에 해야겠다 싶어서 평소보다 페이스가 좀 느려졌다. 그런데(!) 전체적으로 달리기 페이스가 엄청 빨라졌다. 두둥! 오늘 4분이어서 뛰겠나 걱정했는데 의외로 잘 뛰었다. 또 조금이지만 식사도 했기에, 뛰면서 배 아프지 않을까 했는데 가볍게 잘 뛴 것 같다. 달리기 끝나고 쿨 다운하며 걸어 내려갈 때는 무릎이 좀 아팠다. 아무래도 무릎은 계속 스트레칭도 하고, 안마도 해줘야 할 것 같다.

30분 달리기 도전 코스는 총 8주 차인데, 오늘로 5주 차가 끝났다. 이제 6, 7, 8. 이렇게 3주만 더 뛰면 된다. 후, 잘할 수 있겠지? 지금까지 뛰어왔으니까. 얍!!

갑분 나이키 쇼핑한 썰

어제는 겨울 러닝에 필요한 장비 좀 사려고 유튜브를 보다가 겨울 러닝복을 보게 되었다. 나이키 실드-제품이면 겨울에 뛰어도 어느 정도 방풍이 되는 것 같았다. 그 김에 나이키 쇼핑몰을 갔더니, 오모나! 나이키 멤버십 데이잖아!

 

반응형

나이키 멤버십 데이 바로가기! (~11/7까지)

 

그럼 사야지. 이거슨 데스티니!ㅋㅋㅋ 나이키 엘리먼트 시리즈를 추천한 분의 의견에 따라 찾는다. 마침 할인 템이다. 장바구니에 넣는다. 신규 가입하면 1만 원 쿠폰도 주는데, 5만 원 이상 사야 하네. 뭐 더 살 거 없나? 레깅스를 넣는다. 아, 잠깐! 나 긴팔 운동복도 있고, 레깅스도 있는데..? 괜찮아, 돌려 입으면 되지. 할인할 때 사야지.

그래도 나이키 러닝화는 참았다.😅 아디다스 이큅먼트 200km 뛰고 꼭 산다! 새 러닝화 꼭 살 테야!(과연, 그때까지 뛸 것인가..?)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운동일지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