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끼니 보고서

부산 부전동 : 서면 가볍게 맥주 한잔 하기 좋은 이태리맥주

소라잉 2022. 6. 30. 23:09
반응형

서면에서 친구와 그냥(?) 집에 들어가기 아쉬워 맥주 딱! 한잔만 하기로 했다. 시끄러운 곳은 피하고 싶고, 날은 더운데 시원하게 좀 트인 곳을 찾게 되었다.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

 

친구가 한번 방문해본 적이 있는 곳으로 2층이지만, 창가를 오픈해두고 있어서 밤바람이 시원하다. (아 어쩌면 에어컨 바람이 차가웠는지도 모르겠다.)

 

서면 이태리맥주서면 이태리 맥주서면 이태리맥주
서면 이태리맥주

캐주얼한 분위기라 편하게 방문해도 좋다.

 

친구는 기네스를 나는 슬로우 IPA를 주문했다. 맥주 거품이 예술이다. 크으-

 

기네스 맥주, 슬로우IPA
기네스와 슬로우IPA

이태리맥주의 생맥주는 맥주가 제일 맛있는 온도인 영상 4도에서 이틀간 숙성 후 저온 상태에서 직접 뽑아낸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거품도 부드럽고 맥주도 맛있다.

 

안주는 토마토 카프레제 샐러드를 골랐다.

 

이태리맥주 카프레제 샐러드
카프레제 샐러드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토마토와 리코타 치즈, 모짜렐라 조화가 아주 좋았다. 달달한 토마토의 맛이 입맛을 돋우는 것 같았다.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많이 마시진 않았다. 그래도 만족스럽게 마시고 나왔다. 특히 안주가 맛있어서 먹는 내내 행복했다.

 

다른 테이블에 어떤 손님이 있느냐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분위기는 조용한 편이다. 소소하게 둘~넷이 방문하기 좋은 곳 같다.

 

너무 간단한가...?

이걸로 이태리맥주 후기 끝!

 


서면에 가볼만한 술집(술이 있는 곳) 👇

서면, 전포동 아지트같은 와인바, 토끼굴

 

부산 전포동 : 서면, 전포동 아지트같은 와인바, 토끼굴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좋은 자리에서 좋은 시간 가지려고 찾은 토끼굴! 토끼들이 또 가줘야 한다며, 나섰다. 위치는 전포역 건너편(?)으로 쭈욱 가다보면 나오니, 지도 참고! 전혀 토끼굴 같

sora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