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후기

1일1팩, 메디힐 더블유에이치피 미백수분 블랙 마스크 이엑스

소라잉 2016. 12. 30. 23:30
반응형

올리브영 세일인데, 쿠폰도 있는데 뭐 살까. 뭔가 사야만 할 것 같았다. 쿠폰이 아까웠다. 이래서 쿠폰을 뿌리나 보다. 그런데 이 쿠폰을 받으려고 전날 구매를 한 것은 함정. 허허허. 게다가 포인트 페이백 이벤트도 하던차라, 7만원 채워서 살뻔했다. 그런데 사려고 하는데 페이백 이벤트가 안보이길래 그냥 샀다가는 괜한 돈만 더 쓸 것 같아서 필요한 아이라이너 하나와 쿠폰 적용해 살만한 것들 중 만만한 마스크팩을 고르게 되었다.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팩을 열개입 하나 채로 사는 것이 조금 걱정이 됐지만 구매하게 됐다.

MEDIHEAL W.H.P White Hydrating Black Mask EX

정가 1개 3,000원. 10개입 1box 30,000원

세일 기간이라 15,000원.

쿠폰사용해서 10,000원.

검은 박스 안에 W.H.P 미백수분이란? 보다

사용 팁 부분에 빨간 글씨로 나와 있는 부분이 눈이 간다.


4주간의 피부 턴오버 주기를 고려하여 일주일에 2~3회, 4주간 연속적으로 사용하시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한달 집중관리 프로그램)


아하, 그래서 10개입을 판매하는 걸까. 아무튼 그렇다면 한번 이렇게 사용해볼까 싶다. 오늘이 목요일이니까. 가장 처음 사용한 12월 8일.

일단 환해진것은 아직 모르겠다. 그런데 팩 붙이고, 시간이 지나서 팩을 떼어낼 때도 몰랐는데 입주변 트러블이 장난 아니었다. 울긋 불긋 살짝 올라온 놈들이 3개는 되었다. 이게 팩의 영향인지는 모르겠다. 세안 할 때도 딱히 못알아 차리고 그대로 샤워를 했기 때문에, 샤워를 마친 뒤에도 마스크를 붙일 때도 몰랐다. 호르몬 때문인가. 아니면 아침마다 사용하는 퍼프가 교체할 때가 된걸까. 아무튼 생리주기도 있으니 이 주기에 따라 피부도 변하는 것 같다. 그러니 4주간의 피부 턴오버 주기라 하는 것 같다. 이 팩의 효능효과가 피부 미백이라는데, 4주 뒤에 지금의 얼굴보다 환해진 피부일지 궁금하다. 검은색 시트가 원적외선을 방사하면서 효과를 높여준다는데 어떨지. 에센스는 물처럼 흘러서 아주 흘러서 누워도 앉아있어도 밑으로 흘러버린다. 과하게 시트에 에센스가 묻어있다면 다 흘러내릴 것만 같다. 그래서 남은 에센스는 얼굴이 아닌 다른곳에 치덕치덕.

일단 4주 집중관리 하고 글을 공개해야겠다. 오늘이 목요일이니까 다음 팩은 월요일. 월/목 이렇게 해봐야겠다.


12월 19일. 4개째 사용 중.

마스크를 꺼내기 전 에센스가 마스크에 충분히 스며들도록 뒤집어 끝부분 봉투를 눌러 짜준다. 의외로 첫번째 마스크팩을 꺼낼 때와는 달리 마스크를 얼굴에 올려놔도 에센스가 흘러내리지 않았다. 2회 때부터 신기하게. 내가 블로그에 썼던 것을 알기라도 한 것처럼. 크크크

아무튼 수분감은 좋은 것 같다. 트러블이 가라앉는 것 같기도 하면서도, 모르겠다. 마스크를 일정시간 올려둔 뒤, 얼굴만 미백되는 것 보다 목도 하면 좋을 것 같아 목에도 올려뒀다. 그런데 언제부턴가 목 쪽 피부에 없던 뾰루지가 만져진다. 뾰루지라 하기에는 너무나 작은, 이게 비누 때문인 것도 같고, 크림이야 늘 발랐으니 괜찮을텐데 모르겠다. 나머지 6번의 팩은 목에 올려두지 않아야겠다.

그래도 팩을 얼굴에서 제거한 뒤 바로 거울을 보면 얼굴이 환해보이기도 하는데, 아직은 플라시보 효과인 것 같다.


12월 30일. 3개 남았다.

음, 어.. 그동안 생리주기 탓인지, 아니면 신경쓰이는 일이 있어서 그런지 뾰루지가 좀 생겼지만 마스크팩을 하기로 한 요일에는 올려두고 있기는 했다. 크게 덧나게 하는 것 같지는 않아서이다.

그런데 사용해도 아주 큰 효과는 없는 듯 하다. 그냥 수분이 좀 적당하다 싶은 정도랄까. 남은 3번을 다 쓰고 나면 얼굴이 좀 활짝 피려나. 혹시 그렇다면 나중에 다시 추가로 써놔야겠다.

원래 10개 다 써보고 포스팅 남기려고 했는데, 1일 1포스팅은 해야할 것 같고 뭐 올릴까 하다가 그래도 써놓은 글이니까 바로 올릴 수 있을 것 같았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무리 하려고 한다. 흐헤헤헤


메디힐 W.H.P 미백수분 블랙 마스크EX를 정리하자면,

수분★★★

미백 ★

진정 ★★

재구매 가능성 ★★★

수분은 적당이상, 미백은 글쎄, 진정 약간. 이정도로 다음에 재구매 할 수도 있을 것 같으나, 10개입 세트로 살지는 모르겠다. 이렇게만 판매한다면, 글쎄... 조금 고민해볼 것 같다. 워낙 마스크 종류도 많고 새로운 것들이 계속 쏟아지고 있으니까. 다음에는 어떤 마스크를 해볼까나.


메디힐 더블유에이치피 미백수분 블랙 마스크 이엑스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