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끼니 보고서

부산 괘법동 : 사상역 근처 점심하기 좋은 돈가스 맛집, 하모 돈카츠

소라잉 2022. 1. 3. 21:55
반응형

사상역 근처에서 혼밥을 해야 하는데, 적당한 메뉴가 없을까 하다가 찾게 된 돈가스! 일식 돈카츠, 하모 돈카츠이다.

 

하모 돈카츠 위치

하모 돈카츠는 사상터미널에서 조금 안쪽으로 쭈욱 들어가야 한다. 어디로 가더라도 골목 사거리 코너에 있기 때문에 찾기 어렵지는 않다.

 

외부에도 테이블과 의자가 있는 걸 보면, 날이 따뜻할 땐 밖에서 식사할 수도 있는 걸까 싶다.

 

하모돈카츠
하모돈카츠

하모 돈카츠 후기

처음에는 그냥 돈가스만 먹으려고 했는데, 메밀 세트가 있어서 메밀로 주문했다. 가격은 11,000원이다. 시원한 메밀이 먹고 싶었다. 음식은 제법 빨리 나왔던 것 같다. 그리고 엄청 오랜만에 보는 깨! 깨부수는 방망이가 같이 나와 반가운 마음에 사진을 찍었다.

하모돈카츠하모돈카츠
하모돈카츠

적당한 두께에 적당한 크기의 돈가스가 나왔다. 아삭한 양배추는 테이블에 비치된 과일 드레싱과 먹으면 상큼하니 입맛 돋우는 데 좋았다.

 

하모돈카츠 등심

깨를 부수고, 돈가스 소스를 적당량 부은 다음, 먹기 좋게 썰어져 나온 돈가스를 찍어 먹었다. 깔끔하게 베어 물 수 있을 정도로 고기는 부드러웠다.

 

하모돈카츠 등심
하모돈카츠 등심

하모 돈카츠의 메밀 세트는 등심과 메밀이 같이 나오는 메뉴였다. 등심 돈가스만 따로 시켰더라면 돈가스 양이 더 많았을까? 아니면 세트 양과 똑같을까? 메밀 세트는 확실히 예상했던 것보다 양이 꽤 많아서 놀랐다. 메밀 세트라고 해서 돈가스랑 메밀 한 뭉치(?) 정도 나올 줄 알았는데 거의 1인분 가까이 서빙된 것 같다.

하모돈카츠 모밀하모돈카츠 모밀세트
하모돈카츠 모밀세트

돈가스 메밀 세트 확실히 양은 만족! 배불러서 조금 남겼다. 배부르게 먹길 원한다면, 메밀 세트를 먹고 아니면 단품으로 주문해도 괜찮을 것 같다. 돈가스 양이 적지 않다.

 

맛도 무난했던 것 같다. 돈가스를 먹은 즈음에 워낙 입맛이 안좋았던 탓에, 하모 돈카츠의 맛을 제대로 즐기지 못했던 것 같다. 고기가 부드러웠던 걸 생각하면, 돈가스로 사용하는 고기에 신경을 쓰는 듯했다. 테이블에 비치된 드레싱도 식당에서 직접 준비한 거라면 점수를 더 주고 싶다. 요즘은 워낙 시판되고 있는 소스를 쓰기도 하니까.

 

사상 근처에서 혼밥하려면, 메뉴가 거의 한정적이다. 햄버거, 서브웨이, 샌드위치, 국밥 등등 그런데 이런 게 안 당길 땐 돈가스나 냉메밀 괜찮을 것 같다. 

 

이걸로 하모돈카츠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