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후기

아디다스 여성용 쇼츠 착용 후기

소라잉 2020. 6. 18. 17:05
반응형

부쩍 더워진 날씨 탓에 더 이상 긴바지를 입기엔 무리였다.

매장에서 입어보고 사면 몸에 맞는 바지를 고를 수 있지만, 밖에 나가 돌아다니는 것도 피곤한 일이니까. 인쇼로, 적당한 가격에 괜찮은 걸로 사야지.-하고 구매한 반바지는 완전 사이즈 미스였다. 여성용 M사이즈를 샀건만, 밴드가 너무 헐거워서 제 역할을 하지 못했다. 배송비가 아깝지만 반품을 하고, 시간 될 때 오프라인 매장에 들러야 할 것 같았다.

그렇지만 또다시 '아디다스 브랜드 특가전'같은 것에 혹해서, 도전! ㅋㅋ

열심히 제품 후기를 찾아보고 사이즈를 체크했다. 쇼핑몰에 남겨진 후기들은 너무 간략해서 아쉬웠고, 사이즈에 관한 의견이 제각기 달랐다. 최대한 기본 정보에 나온 사이즈표를 참고하기로 하고, 얼마 전에 반품한 걸 생각해서 과감히 XS사이즈로 주문했다.


일단 본인은 키163, 몸무게 48-49 왔다 갔다 함. 뱃살은 없는 편? ㅋㅋ ㅠㅠ

아디다스 머스트해브 1/4 쇼츠 XS사이즈 후기(여성용)

아디다스 머스트해브 1/4 쇼츠
아디다스 MH 1/4 SHORTS FT2879

다른 바지들 보다 길이가 좀 긴 편인 것 같아 골랐다. 걱정한 것보다 허리 사이즈는 여유가 있었다. 굳이 끈을 잡아당겨 매지 않아도 편했다. 길이는 허리에서 허벅지 반 정도 가려지는 듯. 기장이 짧지 않고, 소재도 시원한 느낌이 나서 땀이 나도 덜 부담스러울 것 같다. 안에 속바지는 따로 없다.

아디다스 쇼츠 착용

 

아디다스 3S 쇼츠 XS사이즈 후기(여성용)

다른 하나는 길이가 좀 더 짧다. 앞에 바지가 4부, 다음이 3부 정도 되는 것 같다. 둘을 비교해보면 길이는 아주 조금 차이나는 듯, 하지만 막상 입어보면 느낌이 다르다.

아디다스 3S SHORT
아디다스 3S SHORT DU0671

면 소재라서 살짝 더울 것 같지만, 두껍지는 않다. 평범한 반팔 두께 정도. 허리 밴드 부분이 넓은 편이라, 운동 후 배에 땀이 찰 것 같은 느낌이다. 입었을 때 느낌은 '아까보다 조금 짧네.' 이 정도. 다만 가랑이 부분(?)이 좀 짧아서 쩍벌 해야 하는 운동 할 때 괜찮을지 모르겠다. 뭐, 위로 발차기하는 건 없으니까 괜찮을 것도 같다.

아무튼 이번에는 사이즈 잘 고른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