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운동이야기

운동일지 : 런데이 30분 달리기 도전, 2주 3회차 후기(+ 네이버 무료 웹툰 소개)

소라잉 2021. 10. 13. 21:01
반응형

오늘의 운동 일지

 

런데이 30분, 2주 3회차
준비/마무리 걷기 5분
천천히 달리기 2분 x 5회
천천히 걷기 2분 x 4회

 

런데이 30분 달리기, 2주 3회차 기록

총 운동 시간은 28분.

2-2회차 코스보다 뛰는 시간이 30초 늘었다. 대신 횟수는 -1회. 그래서인지 거리는 이틀 전 보다 짧다. 평균 페이스는 16초 단축했다. 걸을 때 페이스가 좀 빨랐던 것 같다. 달리기 평균 페이스는 7초 늦어졌으니까. ㅠㅠ

이상하네, 오늘 열심히 달린 것 같은데..? 그래도 달릴 때는 거의 고르게 뛴 것 같다.

런데이 코치 쌤이 그런다, 달릴 때 항상 같은 속도를 유지하라고 그래야 지치지 않는다(? 했던 것 같다).

나름 비슷한 속도, 비슷한 거리인 걸로 보아 잘 뛴 것 같다.

 

날씨가 제법 추워졌다. 7시쯤 나섰는데, 운동을 마칠 때 쯤 기온이 19도였다. ㅠㅠ

세 번 째 달리기까지는 겉옷을 입고 뛰다가, 네번째 달리기 전에 겉옷을 벗어두고 뛰었다.


운동이 끝나고 에어팟 낀 채로 걸어가는데 뒤에서 빵빵 거리는 게 나한테 그러는 줄 몰랐다. 평소 그 길로 차가 잘 안지나가기 때문에 ㅠㅠ 암튼 죄송하네.

갑자기 그 웹툰이 생각난다. 네이버 웹툰<나는 귀머거리다> 에피소드 중 비슷한 게 나온다. 주인공이 길을 걸어가고 있는데 뒤에서 무언가-아주 둔탁하고 거대한 것이 툭. 뒤돌아보니 자동차였다. 차주는 지나가야 하는데 주인공이 크락션 소리를 못 듣자(못 듣는지 몰랐겠지만) 화가 나서 그런 듯했다. 작가 본인도 놀라셨겠지만, 나에게도 너무 충격이었던 에피소드다. 

네이버 웹툰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웹툰이다. 아래 링크를 누르면 에피소드를 볼 수 있다.

반응형

나는 귀머거리다 - 총 200화, 모두 무료! ☜링크 클릭

 

나는 귀머거리다

대한민국에서 청각장애인이 살아가는 이야기

comic.naver.com

완결 웹툰이고, 무료니까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좋겠다.

라일라 작가님 다른 작품으로도 뵐 수 있기를 (갑자기..?)소망한다. (쑥스..)

 

길을 걸을 때는 역시 조심해야겠다. ㅠㅠ(갑분 웹툰 소개 무엇..?ㅋㅋㅋ)

아침 운동이라 지나가는 길도 한가할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는 결론.

조심히 다니자. 나는 소듕하니까!

오늘도 열심히 달린 나 칭찬해!

오늘의 식사

아침 운동 후 : 케일, 골드키위, 사과, 단백질 파우더, 물(아주 똑같다)

점심 : 된장찌개-두부 많이, 무말랭이 무침 조금, 깻잎 콩잎 조금씩, 계란후라이, 밥

저녁 : 엄마가 해준(!) 쫄면, 만두 3개, 삶은 계란 1개

 

오늘 식사에서 중요한 건 바로 엄마가 해줬다는 점이다. 헤헤

엄마가 만든 쫄면은 엄마 요리 중에서 내가 좋아하는 것들 중 하나다. 그리고 팔이 온전치(?) 않으신데 해주셔서 감사히 기쁜 마음으로 먹었다. 꺄하하

 

그럼 오늘의 운동일기 같은 운동일지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