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오늘

우와우와 내 글이 메인에 오른 기념 포스팅

소라잉 2021. 10. 12. 16:27
반응형

우와우와 우와하게~ 신이 난다. ㅋㅋㅋ

어제 오전에, 한 주간 무엇을 포스팅했나 살피고 있는데 방문자수가 많다. 같은 시간대 평소보다 많은 것이다.

이게 머선일이고?

 

혹시 해서 확인해보니, 다음 메인 '여행맛집'탭에 내 포스팅이 따악!

다음 메인에 걸린 내 포스팅

아이참, 내 스스로 자랑하려니 쑥스럽다.

쭉쭉 늘어나는 방문자수를 구경만 하다가, 저녁 8시쯤? 방문자수 3,333을 찍자 이건 찍어둬야지 싶어서 캡처해두었다.

방문자수 3,333 캡처각

헤헤. 신난다! 어제 메인에 뜬 이후 지금까지도 방문자수가 꽤 높다.

이렇게 메인에 뜬 게 티스토리 블로그 막 시작했을 때 즈음? 한번 오른 적이 있었다. 그때도 놀라움과 기쁨에 입틀막이었지. ㅋㅋ

 

이런 소소한 블로그에 찾아주시다니
다들 감사드립니다. (감동)
그리 잘 쓴 리뷰 글도 아닌데, 메인에 걸어주신
다음 관계자분께도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감동22)
앞으로도 열심히 할게요.
자주 걸어주세용! ㅋㅋ

 

 

이 쑥스러운 기념 포스팅은 짧게 마무리해야겠다.

하하헤헤호호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