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끼니 보고서

부산 부전동 : 서면 스시 맛집 회전초밥 전문점, 장승진 스시

소라잉 2021. 10. 6. 16:55
반응형

서면에서 스시를 좀 가성비(?) 있게 먹고 싶다 하면, 장승진 스시를 추천한다. 회전초밥 식당치고 괜찮은 퀄리티와 가격도 괜찮은 편이다.
위치는 서면역 8번출구에서 가깝다.

일단 자리에 앉으면, 레일 위로 수많은 초밥들이 접시 위에 놓여져 돌아가고 있다. 그걸 먼저 먹을까 하다가, 10ps짜리 초밥 메뉴가 따로 있어서 주문했다. 점심 특선이었던 것도 같고(?).
연어초밥과 흰살생선, 김을 두른 마키즈시가 두개 나왔다. (마키즈시 : 김을 두르거나 김을 이용해 그대로 말아서 만든 스시)

장승진 스시

따로 주문한 대방어 초밥도 같이 나왔다.

장승진 스시

방어뱃살 부위였나? 지금봐도 때깔이 곱다. 너무 맛있는 방어초밥!

장승진 스시

우동까지 추가해서 한샷 찍어본다.

장승진 스시

또또 주문한 방어초밥!

장승진 스시

이걸로 부족하니까 레일 위에 돌아가는 초밥 접시들을 하나씩 뿌신다.

스최몇 : 스시 최대 몇 접시 가능?

나는 스시 최대 몇접시까지 가능할까? 지금 찾아보니 장승진 스시에 갯수는 제한 있지만, '무한'이라는 메뉴가 있던데 다음에는 그걸 도전해보고 싶다. 지금 한접시당 가격도 싼편이지만, 그 메뉴로 먹으면 저렴하게 더 많이 먹을 수 있으니까!

아무튼, 서면에 위치한 스시집 중 두번이상 간곳이 잘 없는데 그래도 장승진 스시는 여러번 갔다. 갈 때마다 상황에 따라 밥 상태가 아쉬울 때도 있지만, 그건 회전초밥의 숙명(?) 같은 것이니 이해한다. 그래도 거의 식사 후 만족감이 상당하다. 역시 초밥이 최고다. 레일 위에 있는 초밥 중 원하는 초밥이 없거나, 따로 특 초밥을 먹고 싶으면 주문하면 된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맘 놓고(?) 스시 먹고싶을 때 가면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