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후기

마스크팩 피부 관리, 제이준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

소라잉 2017. 3. 21. 01:36
반응형

요즘 이사하느라 정신 없어서 대충 세수만 하고 크림만 바르고 지냈더니, 계절도 그렇고 바로바로 거칠어짐이 느껴졌다. 끙

그러다 제이준 마스크팩을 리뷰 할 기회가 생겨서 오랜만에 1일 1팩을 하는 중이다. 제이준은 박해진이 광고하는 것을 보고 호기심을 갖고 있는 상태였다. 요즘은 정채연이 뒤를 이어 광고하고 있는데,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랑 색이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어쨌든, 끊임 없이 쏟아져 나오는 새로운 팩이 많아 가끔 마스크팩 추천 글이나 포스팅을 찾아보기도 한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마스크팩 순위도 한번씩 보게 되는 것 같다. 처음 접하는 마스크팩은 선뜻 사용하기 겁이 나서 화해 어플을 많이 보는데, 아직 순위에는 없지만 소소한 리뷰와 다른 추천글에 믿고 써보기로 했다.



Baby Pure Shining Mask

1SET(10pcs) 39,000원.


제이준 마스크팩 시리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색감.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이 들어 좋으다. 보통의 마스크팩과 달리 3단계로 이루어진 구성이 마음에 든다. 편하려고 하는 마스크팩이지만, 조금 더 피부에 신경쓸 수 있어 좋다. 10개가 한세트로 이루어진 박스커버 뒷면에는 QR코드와 은박에 Securiy Code라 되어 있었는데 뭘까 궁금했다.



박스를 뜯어보니 마스크팩과 함께 들어있는 정품 인증 설명서. 온라인 인증은 어플을 설치해야하는 것 같아서 귀찮으니까 패스.



뭔가 쉬워보이고 신기해 보이는 자석을 이용한 오프라인 정품인증을 해보기로 했다.



마스크팩 하나씩, 개별적으로 정품 인증용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었다. 그리고 그림처럼 정말 자석을 뒤에서 갖다대니 스티커가 반응했다. 신기방기.



이 스티커가 제이준 정품임을 알려주는 표식이니, 다른데서 접하더라도 이게 있어야 믿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1단계 블루밍 에센스는 촉촉하지만 물 흐르는 듯한 텍스처는 아니어서 팩 하기전 바르기 좋았다. 보통 스킨을 쓰거나, 물기를 닦지 않은 채 바로 마스크를 얹는데, 에센스 단계가 있으니, 조금 더 피부에 신경쓰는 듯한 느낌이었다.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는 수분과 보습, 그리고 영양까지 기능하나보다. 앞에 에센스가 있고, 마스크 후 마무리로 바를 수 있는 아이크림이 있으니 그럴 것도 같다.



마스크팩을 하고 난 뒤 3단계 하이드로 아이크림을 발라주면 된다. 소개글에는 끈적임 없이 흡수 된다고 하지만 나는 처음에 싹 짜서 발라서 그런지, 많은 양을 흡수시키지 못하고 끈적거렸던 것 같다. 나중에 두번째 사용할 때는 반정도만 덜어서 발랐더니 괜찮았다.



이 팩을 처음 하던 날 비포사진을 못 남겨 뒀다. 그런데 확실히 아이크림을 바르고 나서 보면 일시적이지만 환해진 느낌이 들었다. 첫날 팩을 하고 바로 다음날 2회차 팩을 하기 전 비포 사진을 찍어봤다. 촉촉함이 살아있는 에프터 사진.


마스크를 얹기 전 첫단계에서 에센스를 바르고 시작해서 그런지 촉촉한 수분감이 정말 오래간다. 그리고 마무리로 아이크림을 눈가뿐만 아니라 얼굴 전체에 발라주니 보습과 영양감이 동시에 충족 되어서 좋았다. 또 처음 아이크림을 다 사용했을 때는, 양이 많아서 목과 쇄골까지 마사지 하기 좋았다. 그리고 유분이 과하지 않을까 했는데, 다행히 트러블이 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적당량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에센스나 아이크림은 사용하기 충분한 양이라 두번정도 나눠서 쓰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여행 다닐 때 들고 다니면 좋을 것 같은 제이준 마스크팩.


이틀 사용해봤지만 괜찮은 것 같아, 엄마와 동생에게도 마스크팩 추천을 하며 하나씩 써보라고 줬다. 내일 후기 들어봐야딩.

내가 정리하는 제이준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는

수분 ★★★★

보습 ★★★

영양 ★★

재구매 가능성 ★★★

전체적으로 수분감이 오래 가서 좋았다. 살짝 끈적거리는 느낌은 있지만, 다음날 세안한 뒤에도 촉촉한 느낌이 남아서 좋았다.


제이준 홈페이지에 가보니까, 종류별 마스크팩을 패키지로 해서 팔기도 하던데 다른 팩들도 궁금해서 사용해보고 싶다.

http://www.jayjun.co.kr



이것으로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 팩 리뷰 끝!



※ 이 포스팅은 제이준코스메틱에서 제품만 제공받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