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운동이야기

주간 운동일지 0322 ~ 0326

소라잉 2017. 3. 26. 23:43
반응형



시작은 수요일부터.
전날 먹은 술 때문에 머리가 아팠다. 그래서 일어나자마자 자전거에 올라탔다. 10분 정도 돌리니까 다리가 아팠다. 3.4km 하고 그냥 쉬었다. 그러다, 할 때마다 사진으로 남겨서 언제언제 했나 일지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았다. 그래서 하다보니, 이번주는 수요일부터 쉬지 않고 하기는 했다.


목요일부터는 오후에. 뭔가, 전날보다는 시간이든 거리든, 조금 더 한 뒤 쉬기로 했다. 그래서 5.1km 하고 쉼.


금요일 : 저녁에 치킨과 피자를 먹었으므로 했다. 그러나 지나치게 많이하면 몸 탈날까봐 적당히 했다. 도봉순 하길 기다리면서 운동.


토요일 : 어제인데 그냥 했다. 그냥 앉아있을 때 다리가 아픈 이유를 깨달았다. 자전거를 돌려서 그랬나보다. 다리를 풀어주고 자야할 것 같다.


일요일 : 오늘 일지 쓸려고 했다. 제일 길게 했네. 18분, 6km.


가끔 스쿼트도 하긴 했는데, 횟수를 늘려야 할 것 같다. 그나저나, 실내자전거 운동 효과(?)를 검색해보니 주 3회이상, 30분이상, 두달이상 해야 효과가 난다는데... 으음. 아무튼, 다이어트가 되면 좋겠지만, 맛있는 음식은 먹어야하니까. 일단 '체력 증진'을 목표로, 그리고 '면역력 강화'.

얼마나 오래 꾸준히 할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여기 올리기 시작하면 조금이나마 꾸준히 하게 될것 같아서 남겨둔다. 오늘은 학교 운동장에 가려고 했는데, 종일 비가 와서 못 나가서 아쉽다. 이래저래 몸이 피곤한 하루였다. 롤러로 돌리고 자야겠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