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정보

당근마켓에 내놓기 전에! 아이폰6 로그아웃, 재설정하기

소라잉 2021. 8. 11. 16:47
반응형

아이폰을 중고로 판매하기 전에 해야 할 로그아웃과 재설정 방법! -일명, 공장초기화 하기

1. 설정에 들어가서 애플 아이디 선택

애플 아이디 눌러줌

2. 하단의 연결된 것 중에서 로그아웃하고자 하는 것을 선택 후, 나의 아이폰 찾기 모드 해제

아이폰6 기기 선택 후 나의 아이폰 찾기 모드 해제

기기별로 선택해서 '나의 아이폰 찾기' 모드를 해제를 하고 로그아웃을 진행해준다.

3. 나의 아이폰 찾기 모드 해제를 위한 암호 입력

애플 아이디 확인 후 암호 입력

4. 로그아웃 진행

데이터 유지에 관한 선택사항

5. 데이터를 복사해서 클라우드에 유지할지, 그대로 제거할지 정한 후 진행하면 된다.

나는 모두 패스

6. 로그아웃 된 모습

비어 있는 계정란

이제 폰은 로그아웃되었고, 재설정-공장초기화를 위한 과정이다.

1. 설정에서 '일반' 선택

설정-일반 선택

2. 일반 페이지에서 제일 하단에 있는 재설정 모드 선택

맨 아래 '재설정' 선택

3. 재설정의 여러 선택사항이 나온다. 이 중 하나를 고른다.

모든 설정 재설정 /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

4. 나는 폰을 아예 공장초기화 시킬 예정이므로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를 선택했다.

암호 입력 후

5. 한번 더 되묻는다. 진짜 지울거야?

아이폰 지우기

6. 진짜? 이거 취소 못해 괜찮겠어?

ㅇㅋ지울거임

7. 모든 설정이 지워지고 초기화되면서 부팅되는 아이폰

사과모양 뜨면 성공(?)

8. Hello 뜨면 다 성공!

반가워 아이폰! 새폰 느낌 ㅋㄷ

마지막으로 배터리 상태 찍어뒀다. 진짜 오래 썼는데 배터리 성능 88% 정도면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아이폰6 배터리 성능 상태(5년 사용)

마지막으로 떠나보내기 전에 남겨 둔 사진.

아이폰6 안녕하세요

얇고 가벼웠던 아이폰6.
생폰으로 쓰지 못해서 아쉬웠지만(언제쯤 폰을 생폰으로 쓸 수 있을까..?) 좋은 폰이었다.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