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정보

무비파이 예매권으로 CGV 예매하기

소라잉 2019. 4. 15. 18:00
반응형

​언제였는지, 집근처 음식점에서 식사 후 받은 영화 예매권.

​보통 이런건 가입해야하고 뭔가 찝찝해서 그냥 버리거나 신경쓰지 않았는데,
요즘 영화값이 비싸니까 나중에 한번 써먹어 볼까 했다.

방법은 '무비파이' 홈페이지에 가서 가입 후 예매-

다만, 평일 10시~18시까지만 예매할 수 있었다.
예매만 그렇고,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볼 수 있긴 하다.


회원가입은 의외로 간단하다.
이름과 휴대폰 인증만 하면, 비밀번호 설정하고 끝.

로그인 후 상단의 영화예매하기로 이동하여 쿠폰을 등록한다.

그리고 예매를 진행하면 되는데,
CGV는 좌석을 선택할 수 없다. 특별관도 안되는 것 같았다. 2D일반상영영화만 가능한 것 같다.

그래도 예매시에 좌석요청을 할 수 있는 메모란이 있어서 원하는 자리를 요청해 두었다.
CGV는 좌석별로 가격이 다르니, 제일 저렴한 자리를 배정하는건 아닐까, 걱정이었다.

예매는 1~3시간 이내로 완료된다 했는데, 10분 정도 후에 예매완료 문자가 왔다.
좌석도 지정된 채 + 원하는 좌석으로 배정되었다.


무비파이에서 예매할 때 CGV상영관은 자리 선택을 미리 할 수는 없지만, 요청하면 최대한 맞춰서 진행하는 것 같다.

아무튼 그래서 나중에 영화 '돈'보러 감. 웅헤헤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