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후기

마스크팩 순위 주목, 제이준 골드 스노우 블랙 마스크

소라잉 2017. 5. 24. 19:30
반응형

도봉순이 끝나고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맨투맨'에서 열연 중인 박해진. 박해진은 연기도 연기지만, 얼굴이 참 열일 하는 것 같다. 아무튼 제이준에서 맨투맨 드라마에 협찬하는지, 매 에피소드 끝날 때마다 나오는 제이준 마스크팩이 눈에 띄었다. 아무래도 제이준 메인모델이 박해진이라 그런가보다.

 

 

천의 얼굴을 가진 맨투맨 김설우가 쓰는 마스크팩, 제이준 골드 스노우 블랙 마스크를 나도 한번 사용해보았다. 맨투맨 김설우 포스터랑 이미지를 맞춰 출시했을리 없지만 왜인지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내 손에 들어온 마스크팩은 블랙이라 완전 검은색의 패키지일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아니었다. 고급진 검회색이 메인컬러였다.

 

 

2STEP/5PCS 40,000원

단단한 박스로 구성된 패키지.

 

 

패키지 오픈!

 

 

맨 위 세럼 5개와, 정품 인증 설명서, 그리고 마스크 팩이 차곡 들어있었다. 이번에도 그냥 넘어가지 않고 정품 인증을 해보았다. 자석을 마스크팩 제품에 붙여진 스티커 뒤로 가져다 대면 볼 수 있는 초록색 줄무늬로 정품임을 확인 할 수 있다. 이제 믿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패키지를 열면 제일 먼저 보이는 세럼이다. 마스크 팩을 사용한 뒤에 바르는 두번째 단계의 블랙 펄 퍼스트 리페어 세럼. 피부 미백과 주름개선 부문에서 2중 기능성을 인증받은 제품인 것 같다. 미세하게 반짝 거리는 입자가 블랙 펄일까. 아무튼 이 미세한 입자가 피부 깊숙히 침투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맑고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준다고 한다. 기능성을 인증받은 세럼이니까, 조금 기대가 된다. 

 

 

어떻게 써야 할지 조금 난감했는데, 실제로 사용했을 때도 조금 불편했다. 가위로 잘라서 썼어야했나. 상단부 금이 갈라져 있는 부분을 접으면 깔끔하게 떨어질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아무래도 가위 같은 것으로 윗부분을 깨끗하게 제거해 버리고 쭈욱 짜서 바르면 좋을 것 같다.

 

 

마스크팩 뒷면은 골드컬러에 설명되어 있었는데, 그림을 보고는 마스크팩이 정말 금색인건가 싶었다. 설명에는 순금이 들어간 에센스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에 활력을 준다고 한다. 순금이 들어가면 얼마나 또 들어간다고, 마스크만 금색이겠지 하고는 마스크를 개봉했다.

 

 

마스크를 꺼내보자 보이는 순금 가루로 추정되는 것들이 마스크 팩에 붙어 있었다. 이 가루가 피부에 닿으면 간지럽거나, 뾰루지가 나지는 않을까 걱정이 됐다. 가루 중 하나를 떼서 손으로 만져봤는데 찢어지거나 터지는 그런 입자는 아니었다. 그냥 작은 입자가 뭉쳐질 뿐, 거칠게 느껴지지는 않았다. 시트가 위, 아래 나눠진 마스크 팩이었는데, 겉면은 금박이라고 해야하나 그것으로 덮어져 있어서 마스크 팩 시트가 좀 두꺼운 편이다. 마스크를 얼굴위에 두고 그냥 있어도 얼굴에서 떨어지지는 않았지만, 뭔가 불안했다. 마스크도 좀 큰 편이고 무겁게 느껴져 누워있는게 나을 것 같았다.

 

 

 

그리고 20분 뒤, 세럼도 바르고 인증샷을 찍어 보았다. 오, 정말 눈에 띄게 피부가 환해짐을 느꼈다. 세럼을 바르기 전 마스크팩 사용만으로 크게 변화를 못 느꼈는데, 세럼을 바르고 난 뒤에 피부가 훨씬 더 좋아 보였다. 기능성 화장품이라더니, 나름 효과가 있는 것도 같다. 일시적인지 몰라도 또 사용하고 싶게 만드는 세럼이다.

 

골드 스노우 블랙 마스크 팩 사용 후, 다음날 까지 다행히 뾰루지가 나거나 하지는 않았다. 건조한 피부는 아니었지만 마구마구 촉촉하게 느껴지지는 않았다. 수분 보습보다는 진정과 피부 탄력, 영양 공급에 초점이 맞춰진 것 같다.

진정 ★★

미백 ★★★★

탄력 ★★

마스크팩만 사용한 것 보다 세럼까지 사용했을 때 피부와 느낌이 좋았으므로, 나는 세럼에 별 하나를 더 주고싶다. 피부 관리에 있어 나이를 따져서 뭐하나 싶지만, 이 마스크 팩은 연령층이 높은 고객을 주 타겟으로 하는것 같다. 패키지나 성분, 컨셉 등이 10, 20대 보다는 30대 이상이 사용하거나 선물하기 좋은 팩인 것 같다. 

 

5월 31일까지 제이준 공식 쇼핑몰에서 팩투팩 행사를 진행중이다. 지금 사면 한개 가격에 두개를 살 수 있다.

팩투팩 이벤트 확인하러 고고! 

 

 

이것으로 골드 스노우 블랙 마스크 리뷰 끝!

 

 

※ 본 포스팅은 제이준코스메틱에서 제품만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