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후기

1일 1팩, 듀이트리 아쿠아 / 화이트닝 딥 마스크

소라잉 2017. 5. 19. 12:12
반응형

서면에서 약속이 있어 나갔다가, 늘 그렇듯이 서면에서 만남의 장소는 쥬디스 태화. 그런데 이번에 보니, 그 위치에 딱 왓슨스가 생겨있었다. 약속 시간에 맞춰 나갔음에도 기다려야 했기에 시간도 때울겸 들어가 구경을 했다. 그러고는 자연스럽게 하나 사게 되는, 왓슨스 최고의 입점 위치라 생각한다.

 

아무튼, 립앤아이 리무버가 똑 떨어진 참이어서 마침 할인 중인 일리 제품을 사보기로 했다. 리무버 하나만 사기에는 뭔가 아쉬우니까, 역시 마스크팩 코너를 구경하게 되었다. 많은 제품들이 할인 중이거나 1+1 상품으로 판매중이었다. 그중 듀이트리 제품이 눈에 들었는데, 언젠가 수분 팩이 좋다고 본 것 같았다. 그래서 보습과 미백용으로 하나씩 구매해 가져왔다.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립앤아이 리무버. 할인해서 3,500원이었던 것 같다. 용량도 적당하고 립스틱이나 아이라인 지울 때 무난하게 괜찮았다. 너무 미끄덩하지도 않고, 유자의 상큼함이 느껴져 좋다. 지금도 잘 사용 중이고, 동생도 아무말 없이 잘 쓰고 있다.

듀이트리 마스크팩 할인가로 각 1,500원.

 

두가지 종류의 팩을 약간의 시일을 두고 해봤다.

먼저 구매한 당일 날 해본 아쿠아 딥 마스크. 시트를 꺼냈을 때 연두빛이 살짝 으잉?스럽게 했지만, 이것도 슈렉팩 중 하나인가 싶었다. 마스크시트는 겹쳐진 부분이 잘 떨어지도록 비닐시트가 끼워져 있었다. 그리고 얼굴에 얹었을 때 첫느낌은 시트가 무척 부드럽다는 것. 요즘 마스크 팩 시트들이 거의 그렇지만, 부드럽게 얼굴에 밀착 되는 느낌과 앰플이 닿는 시원함이 좋았다. 다만 향이 느껴져 살짝은 거부감이 났는데, 보니 라벤더 향이다.

다음 날 피부는 건조하지 않은 정도? 수분감은 괜찮았다. 다만 향이 조금 거슬렸을 뿐이다.

 

화이트닝 딥 마스크도 역시, 아쿠아 마스크와 느낌이 비슷하다. 시트가 부드러워서 좋았다. 그래도 레몬그라스 향은 그런대로 괜찮았다. 다만 다음날 저녁즈음에는 코 옆으로 뾰루지 하나가 올라왔는데, 이게 이 팩 때문인지 그날 썬크림을 과도하게 발라서인지 모르겠다. 그래도 화이트닝이라서 그런가. 세수하는데 얼굴을 보니 전날보다 환한 느낌이 들었다. 그저 내 생각일뿐, 확실히 미백의 효과가 있는지는 몰라도 느낌상 환해졌으니 나름 성공적이라 생각한다. 요즘 얼굴이 까무잡잡하고 칙칙해졌다고 느끼는 터라 조금은 기분이 좋아졌다.

 

듀이트리 아쿠아 딥 마스크

★★★★

수분감 좋았으나, 향에서 살짝 아쉽다.

 

듀이트리 화이트닝 딥 마스크

★★★

환해진 느낌이나서 좋았으나 일시적이었고, 연이어 뾰루지 난 것도 이 마스크 탓은 아닐지 몰라도 찝찝함이 남는다.

 

그래도 다른 팩들보다 충분한 앰플양에 고루 바를 수 있었고, 끈적임 없이 잘 스며들어 좋았다. 화이트닝은 몰라도 아쿠아는 종종 구매할 것도 같다.

 

이것으로 듀이트리 아쿠아 딥 마스크, 화이트닝 딥 마스크 리뷰 끝!

DEWYTREE AQUA DEEP MASK

DEWYTREE WHITENING DEEP MASK

 

 

 

반응형